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 기타 ]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왜 안되나요?

    연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인입량이 많거나 상담이 몰리는 오전 시간 대에는 통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의 게시판이나 톡톡 상담(오른쪽 녹색 아이콘)을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 및 안내 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관련 ] 이 제품도 소르니아 가구 제품인가요?

    (주)소르니아는 까사미아까사온, 에몬스홈, 삼익가구등 국내 브랜드 업체의 OEM과,

    한샘 PL상품 진행등으로 제작과 공급을 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제품의 궁금한 사항이나 구입은 해당 판매처(브랜드)에 직접 문의 주세요.

  • [ 상품관련 ] 가구 냄새는 어떻게 없애나요?

    새 가구 냄새는 출고 전 세척과정에서 사용되는 약품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환기가 잘 되는 그늘진 공간에서 제품의 문을 열어놓고 7~10일정도 자연적으로 환기 시켜주세요.

    소르니아 고객센터에 문의 시 냄새제거에 탁월한 피톤치드를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 어린이 및 노약자가 있는 경우 열어놓은 문에 기대거나 매달리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 [ 기타 ]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제품 주문 후 소르니아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방문 일정 예약 후에 픽업이 가능합니다.

    소르니아 고객센터 1877-2123 또는 상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세요.


    <주의> 방문해서 제품 직접 픽업, 이후에 발생되는 가구문제등 A/S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 기타 ] 직접 볼 수 있는 곳이 있나요?

    5월 26일을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쇼룸 영업이 임시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소르니아 창고에서 일부 샘플 제품과 단종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차후 쇼룸 재 오픈시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창고 세일 전시장 위치>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090-6

  • [ 상품관련 ] 사이즈 주문제작도 가능한가요?

    소르니아의 제품은 기성 제품으로 별도의 주문제작이 어렵습니다.

  • [ 기타 ] 착불 배송비는 현금영수증이나 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착불 배송비의 경우 현금 영수증 발행이 어려우며, 세금 계산서는 vat 별도로 발행 됩니다.

    팩스 031-535-2294 또는 sornia@naver.com 메일로 접수 후 고객센터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회원가입 관련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실시간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 회원가입 관련 ] 비회원으로 구매 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없이도 소르니아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기타 ]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경우 주문하기-입금하기-사업자등록증 팩스 031-535-2294 또는 

    sornia@naver.com 메일접수 후, 고객센터 및 게시판에 내용 접수 하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기타 ]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구매 쇼핑몰에서 부여한 임시 번호로 일정 기간이 경과 후 소멸되는 번호입니다.


    안심번호의 경우 통화연결 및 소르니아의 알림 문자 전송이 불가하여 배송 지연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주문건 조회가 어려워  A/S 또는 기타 문의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불편사항을 방지하기 위하여 안심번호 체크 해제 및 배송 메모에 비상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상판유리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소르니아에서는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등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맞추시거나 구매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품관련 ] 포름알데하이드는 무엇인가요?

    가공판재인 MDF, PB 및 가죽 압착 성형시에 사용되는 접착제의 성분과 공기 중 수소 분자의 결합으로 생성되는 화학 성분으로

    규제 대상 물질이지만 과일, 돼지고기, 어패류나 청량한 숲에도 미량의 포름알데히드가 존재합니다.


    소르니아는 KC 기준에 준하여 실내 가구용으로 적합한 자재를 사용하여 가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 교환/환불/취소 ]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죠?

    제품 수령 후 불량이 있는 경우 동전이나 사이즈 비교를 할 수 있는 자 등을 문제부분과 함께 촬영하여

    010-6800-2290 (사진 수진 전용) 번호로 사진과 수취인명을 문자 메세지 전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 교환/환불/취소 ] 반품 하고 싶습니다.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변심 반품의 경우 주문 쇼핑몰 해당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왕복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문의 또는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관련 안내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 [ 교환/환불/취소 ] 환불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한 쇼핑몰별로 차등 운영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쇼핑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소르니아 홈페이지 구매시 직접 주문취소 또는 고객센터에 반품 및 취소 접수 후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알려 주시면 2-3일 이내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결제 주문건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및 취소 처리 해드리고 있으며

    승인 취소된 건은 카드사에서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교환/환불/취소 ] 배송을 아직 받지 않았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배송 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상담이나 고객센터 게시판에 주문 취소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 기사님 해피콜이 진행되었을 경우 출발 준비를 마친 상태로 배송 전이라도 무상 취소가 어려우며 취소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배송관련 ] 여러가지 구매를 해도 배송비는 각각 부담되나요?

     

    가구 제품의 경우 택배 상품과 다르게 한 박스에 묶어 발송이 불가한 부분으로 제품 1조당 개별 부과됩니다.

    자세한 배송비는 주문하신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발송문자가 왔어요.

    주문 하신 쇼핑몰 시스템상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로 소르니아에서 안내하고 있는 배송일자와 무관합니다.

    가구 제품 배송 전, 배송기사님께서 사전 연락 후 날짜와 시간을 안내하고 배송 출고되고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운송장 추적이 되나요?

    가구 전문 물류센터에서 고객님과 통화 후 직배송되는 제품으로 별도 운송장 추적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배송일정을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MORE

REVIEW

MORE


INSTAGRAM
@ sornia.kr

TODAY'S
ITEMS

     
    • 마이쇼핑
    • 장바구니
    • 적립금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Q&A
    • 포토후기
    • 협찬
    • 최근본상품

    CUSTOMER CENTER

    BANK INFO

    • 기업은행454-047129-01-013
    • 예금주(주)소르니아